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수원 광교 양식 가게 '더유로피언 광교본점'

by 호랭이 신부 2023. 11. 13.
728x90
반응형

지인들과 수원에 방문할 일이 있어

다녀온 김에 저녁까지 먹기로 하였다.

맛있는 파스타가 땡겨 찾아본 더유로피언 가게

매장입구부터 계단까지 레드카펫이 깔려있었고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

 

 

우린 2층으로 올라오긴 했지만

1층에서 자리가 있었다.

 

근데... 1층에는 어떻게 가요???

자리에 앉아 빠르게 주문한 우리 ㅎㅎㅎ

주문 후 이야기 나눈다고 사진도 많이 못 찍었다 ㅋㅋㅋ

그러다 앞에 예쁘게 놓인 점시를 보고

접시가 이뻐서 찰칵

 

그리고 나온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하나 먹다보면 하나 나오고 해서 한 번에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나올 때 마다 하나씩 찍어보았다 ㅎㅎ

 

 

 

진짜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맛있었다 ㅎㅎㅎ

 

스테이크에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는데

감자튀김을 먹기 위한 케첩에 귀여운 곰돌이 ㅋㅋㅋ

케첩 장인이 계신 곳이었군

 

다른 메뉴들도 흠잡을 것 없이 다 맛있었지만

나는 특히 볼로네제 라자냐가 너무 맛있었다.

 

다음엔 남편이랑 같이 가서 먹어봐야지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