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소곱창전골 맛집 '함지박'

by 호랭이 신부 2023. 11. 8.
728x90
반응형

내장류 음식을 좋아하는 나

지인이 추천해 주는 소곱창전골 오산 함지박

롯데마트, 오색시장 근처에 있는 가게였다.

 

인근에 빌라들이 많아 주차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어

롯데마트에 장도 볼 겸 롯데마트에 주차를 해놓고 먹으러 다녀왔다.

 

가게 주변이 어두워서 가면서도 문 닫은 줄 알고 놀랬다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데도 영업하냐고 물어본 우리 남편 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워??

 

 

가게에는 남자사장님, 여자사장님 두분이서 운영하셨고

테이블은 굉장히 많은 편이였다.

단체까지 수용 가능해 보였다.

 

가게에 들어가서 소곱창전골 小 주문하여 기다리면서 곱창의 효능까지 봤다

곱창은 안 좋다는 이야기만 들었는데 효능이 있는 줄은 몰랐다

소 여서 그런가..??

 

 

사리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사리까지 추가 완료!

 

보글보글 끓으면서 맛있는 냄새까지~ 크~

언제 먹을지, 불은 언제 끌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남자사장님께서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불 낮추고, 끄고 까지 다 알려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기본 반찬은 무생채와 김치뿐

무생채와 김치 모두 맛있었다.

특히 무생채와 완전 내 취향

 

그리고 곱창에 곱이 가득~

곱창전골집 가면 곱창도 작고 곱도 적어서 늘 아쉬웠는데

여기 가게는 곱도 많고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서 완전 맘에 들었다.

 

 

다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국룰인 볶음밥까지 ~

정말 맛있었던 곱창전골 ㅎㅎ

 

남자사장님이 이야기하시는 걸 들었는데

저녁에는 곱창이 다 팔리면 영업을 안 하다 보니

근처 회사에서도 점심때 단체로 식사하러 많이 오신다고 했다.

 

맛집은 맛집이 고만!

 

남편이 다음에 만두전골도 먹으러 와보자고 해서 다음엔 만두전골 먹으러 가보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