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더테라스퀘어 곱도리탕 맛집 '승도리네'

by 호랭이 신부 2023. 11. 9.
728x90
반응형

오산 고현동에 위치한 더테라스퀘어에 있는 곱도리탕

처음 오픈했을 때 가보고 안 가본 듯하여 

저녁 하기 귀찮아서 이번에 다녀왔다 ㅎㅎ

 

7개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앉자마자 곱도리탕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올 동안 나는 주변 사진을 찰칵 ㅎㅎ

 

 

메뉴는 가게 이름처럼 곱도리탕 전문점이다 보니

도리탕들이 있다

우도리탕은 생소한 데다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가서 먹어봐야지

 

 

테이블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있었다 

인근에 아파트들이 있어서 그런지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꽤 있었다.

 

여기.. 대창도 팔았구나!

왜 가게에서는 못 봤지..??

 

기본찬은 깍두기와 단무지무침 2가지뿐이었다

보글보글 끓인 후 깻잎과 함께 곱창을 먹으면 맛도리 ㅎㅎ

 

 

전골의 마무리는 언제나 볶음밥이죠~

역시... 외식이 짱이야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