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쌈밥하면 생각나는 가게 '무영쌈밥정식'

by 호랭이 신부 2023. 11. 24.
728x90
반응형

쌈밥 하면 바로 생각나는 무영쌈밥

주차장도 넓어서 남편도 좋아한다 ㅎㅎ

 

가게 가서 삼겹살을 주문 후 설레는 맘으로 기다렸다 ㅎㅎ

주문과 동시에 기본찬이 셋팅이 되었다.

 

삼겹살, 제육, 갈비 다양하게 있지만 

여기의 최고 별미는 쌈장과 다양한 쌈 종류

 

메뉴 보다시피 다양한 고기가 있지만

여기 가면 남편이 고기를 거의 먹고 나는 쌈과 쌈장으로 밥을 먹는 편이다.

 

늘 고기집에가면 쌈보단 고기 위주로 먹어서 배를 채우는 편인데

이 집에서는 밥 한 공기 무조건 다 먹고 나온다

 

쌈장에 견과류 외에도 다른 것들이 섞여있을 것 같은데

다른 가게를 가도 여기의 쌈장의 맛이 안 난다

 

쌈장의 비법 나도 알고 싶다...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