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서울 삼성동) 죽기 전 꼭 먹어봐야 한다는 디저트 와플 솔직 후기 '드코닝 코엑스몰점'

by 호랭이 신부 2024. 10. 21.
728x90
반응형

오늘도 동생과 놀던 날의 연장이에요

코엑스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커피 수혈이 시급해져서

또 눈앞에 보이는 카페로 향했답니다

 
 
 

외부에 적힌

죽기 전에 먹어봐야 할 세계 10대 디저트라니

이건 꼭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요??

망설임 없이 바로 go 했답니다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고민하다 보니

상세한 사진은 놓쳤지만

이건 찍었답니다

사진이 엄청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꼭 먹어봐야 하는 와플이라길래

플레인으로 주문해서 먹어봤답니다

그리고 또 카운터 옆에서 계속 만들고 있으셔서

향이 엄청 좋더라고요

 
 
 

아 근데.. 음...

저랑 동생은 조금 당황했어요..ㅎㅎ

음료는 다른 카페들과 다른 점은 없었답니다

우리가 늘 아는 그 맛이었어요

근데.. 와플은..

저는 K와플이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은 먹어봤으면 됐다 하는 마음으로

동생과 먹고 나왔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