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곱창 한우로 즐겨요 '본가왕십리곱창 오산점'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9.
728x90
반응형

한우 곱창은 너무 맛있지만

적은 금액은 아니기에 쉽게 먹기가 힘든 것 같아요

오늘은 남편 생일을 맞아

남편도 저도 너무 좋아하는

곱창을 먹으러 왔답니다🐂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정직한 느낌과

귀여운 돼지, 소 캐릭터가 반겨줍니다

 
 
 
 
 

내부에 테이블은 6~7개였어요

혹시나 단체로 가실 분은

미리 자리 예약하는 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소 메뉴는 모두 100% 1등급 한우라니

요즘 소고기집들 보면 대체로 한우보단

수입산이 많은 요즘인데

뭔가 되게 오랜만에 한우집을 본 느낌이랄까

또 곱창의 효능

기름 안 좋다고만 들었는데

읽으면 아?? 아?? 아?!?!?! 했다니까요😮

매일 먹어야 하나 ㅋㅋㅋ

 
 
본가왕십리곱창 오산점 메뉴

 

 
 

++++ 주문 내역 ++++

한우곱창 2인분

+대구 생막창구이 2인분

음료

 
 
 
 
 

오랜만에 곱창집이어서

한우 곱창을 먼저 시켰답니다

 
 
 
 

한우 곱창 주문하니까

간이랑 천엽 먹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천엽은 잘 먹는데

간은 싱싱하지 않으면 잘 못 먹는다고 하니

간과 천엽을 주셨답니다

천엽은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먹고,

간은 순대 먹을 때같이 나오는 그 간과 비슷하나

조금 더 몰캉한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은 화요일 저녁부터 수, 목, 금만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주방에서 사장님이 한번 초벌 해서 나온답니다

오랜만에 먹는 곱창에 언제 뒤집어야 하나

언제 잘라야 하나 눈치게임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다 해주시더라고요😆

괜히 다 태우거나 요상하게 구울까 봐 긴장했네요

 
 
 
 
 
 

내장 안에 가득 찬 곱이 보이시나요😆

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곱창이기도 했지만

이렇게 곱이 가득한 곱창도 오랜만인데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우린 육식 부부ㅋㅋㅋ

2인분으로는 배가 살짝 덜 찬 느낌이랄까

그래서 추가로 더 시켜 먹자 싶어서

시켜 먹는 김에 막창으로 주문해 봤답니다

막창 또한 한번 초벌 되어 나오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사장님도 막창 먹을 거면

미리 주문하면 좋다고 이야기해 주셨어요

참고하세용😉

 
 

막창... 이거 언제 하나하나 돌려가며 굽나요

성격 급한 저는 와라라락 휘저으며 구웠답니다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그때부터 하얀 부분은 더 구워줬어요

막창까지 맛있게 먹고 입가심을 위해

콜라도 주문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병 콜라가 반가워 찍었답니다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병모양이 귀여운 것 같기도 하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