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화성) 건강한 맛과 보는 재미가 가득한 오늘의 메뉴 '시방재'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7.
728x90
반응형

저는 평소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니

기동성은 다소 떨어지는 생활 반경이에요

특히 이번에 작성하는 내용의 장소의 경우도

쉽게 방문하기 어려운 곳이긴 합니다

그런데 이번엔 지인의

식사 초대를 받게 되어 다녀왔어요☺

 
 

처음에 이름 듣고 억양에 깜짝 놀랐답니다ᄏᄏ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ㅎㅎ

 
 
 
 

시방재 메뉴 및 판매 음식

입구 앞에 있는 중문에 공지가 적혀 있더라고요

가격 인상에 관한 공지였는데

처음 와본 저는 가격보다도

사장님이 얼마나 음식에 자신이 있으면

메뉴가 오늘의 메뉴밖에 없을까 싶었어요

 

내부 또한 깔끔합니다

고즈넉한 내부 인테리어가 따뜻하게 느껴져요

 
 
 
 
 

오늘의 메뉴는

버섯 소고기 전골입니다

국물이 깔끔하더라고요

여기를 알려주신 분이 말씀해 주셨는데

여기 식당은 조미료도 안 쓰고

직접 만들어서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반찬부터 메인 음식까지

정말 맛있는 한식 한상이었어요

 
 
 

맛있는 밥을 먹고 나서

주변에 진열되어 있는 물건들을 구경했어요

가게 앞 배너에 적혀있는 재미있는 레스토랑

그 말이 딱 어울리더라고요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모두 갖춰져 있답니다

사장님이 정말 금손이신 것 같아요👍👍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

그리고 건강한 맛까지 갖춘 시방재 한식당

어떤 음식이 나올지 모르지만

어떤 음식이 나올까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메뉴는 매일 달라지기에

반찬 및 음식사진은

제 블로그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토종닭 백숙, 수육 정식, 오리 백숙

희망하시는 분은

하루 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약번호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