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양념게장과 삼겹살을 같이 즐길 수 있는 '황기간장게장'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6.
728x90
반응형

삼겹살이 엄청 당기는 요즘,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하니

간장게장 가게를 추천하는 남편

삼겹살 먹고 싶다니까

웬 간장게장이냐고 하니까

양념게장, 간장게장, 삼겹살

모두 파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결혼 전에 회사 형들이 종종 가던 가게래요

남편이 종종 가던 가게라면 또 가봐야죠

좀 신기방기했어요

색다른 메뉴의 조합이어서

먹고픈 거 있을 때 오기 좋겠다 싶기도 했어요

 

동네 가게여서 작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매장도 작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주말 점심이었는데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와서 드시더라고요

단골손님도 많으신지

손님들이랑 격없이 인사하고 대화도 하시더라고요

 
 
 
 

++++ 주문 메뉴 ++++

삼겹살 2인분

양념게장 1인

 
 
 
 

삼겹살도 좋아하고 양념게장도 좋아해서

아주 야무지게 주문했답니다

오후에 많이 걸어야 하니까

많이 먹쟈😆💖

 
 

왜 남편이 회사 형들이 종종 왔는지

반찬 먹어보고 알았어요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완전 집밥

저 반찬에 밥만 먹어도 너무 맛있을 반찬이었어요

 

어우 게장 맛있습니다

양념게장 정말 좋아하는데

왜 남편이 이제서야 알려줬나 싶었어요

양념게장은 1인만 주문해서

밥이 한 공기 나왔는데

저는 밥은 많이 안 먹는 편이여서

한 공기로 남편과 나눠먹었답니다

양념게장 먹는다고 정신 팔려서

사진이 한 장뿐이지만

정말 추천합니다👍

 
 

정말 어쩔 수 없나 봐요

우린 육식 부부 맞아요💑

삼겹살도 맛있습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해요

맛있어요

 

양념게장 먹다가 입안에 간이 점점 세진다 싶으면

삼겹살을 먹어서 입안을 진정시켜줍니다 ㅋㅋ

한 번도 시도해 보지 않은 조합인데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는

필승 조합입니다👍

반찬부터 모든 메뉴가 맛있는 황기간장게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