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소고기 맛집 '소문'

by 호랭이 신부 2024. 10. 8.
728x90
반응형

오산 시청 근처에 소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남편이랑 다녀왔습니다

 
 

멀리서도 잘 보이고 간판이 예뻐서 찍었는데

앞에 나무가 떡하니 가리더라고요

또 밖에 의자도 있는 거 보고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나 보다 싶었어요

월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행히 저희는 바로 입장했답니다🤭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었지만

저는 오히려 좋았답니다

매장이 크면 시끄럽기도 한데

조용히 차분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갈비살 1인분

꽃살깍두기 1인분

된장짜글이(+공기밥)

공깃밥

소주&맥주


 

 

메뉴를 유심히 보는 남편은 갈비살

저는 인기 있다는 먹어보고 싶어서 꽃살

보통 다른 고깃집은 명수 대로 먼저 주문 후

추가 주문할 때 1인분씩 가능한데...

의견이 갈려버린 저희는

뭐 선택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여기는 원하는 메뉴 1인분씩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먹고픈 메뉴 1인분씩 주문해 봤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세팅되는 기본 찬

이건 어느 식당이든 기본이니까😉

드디어 나온 우리 고기

왼쪽이 갈빗살, 오른쪽이 꽃살입니다

 

때깔이 왜 이리 좋은지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내가 먹어보고 싶던 꽃살 먼저 먹었어요

소고기는 너무 익으면 맛이 없기 때문에

한점씩 천천히 구워 먹었답니다🥩

작은 입의 소유자인 저는

저 크기마저 반으로 잘라먹었어요🤣

 
 

오늘도 쌈 싸 먹는 남편

오늘도 고기만 조지는 나

꽃살은 육즙 팡팡 가득 터져요

그리고 매우 부드러웠답니다

 
 
 

남편이 파랑 버섯도 구워줘서

고기에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예전에는 버섯을 전혀 먹지 않았는데

남편을 만난 뒤로 조금씩 버섯 먹게 되니까

버섯 먹을 때마다 뿌듯해하는 남편😍

 

 
 

꽃살 다 먹고 이번엔 갈비살

먹는데 정신 팔려 갈비살 사진은 별로 없는...

 

갈빗살도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주문한 소고기 2종 모두 맛있어요

왜 소고기 맛집인지 알겠네요🤭

 
 

후식으로 주문한 된장짜글이

된장짜글이 주문하면 공깃밥같이 나와요😄

건더기도 엄청 많고

특히 고기와 두부가 엄청 많아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양이 엄청 놀랬답니다

그리고 메뉴판 보면 알 수 있듯이

된장짜글이에는 고추 그림이 2개나 있는데

땡초 맛이 알싸하게 느껴질 정도의 맵기 였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많이 매울 듯해요🔥

 

얼큰하고 매콤한 거 좋아하는

저희 부부 입맛에는 딱 좋았답니다

소고기의 기름을 가라 앉혀주기 딱 좋다며

공깃밥 추가까지 해서 더 먹었어요

저희 남편이 점심특선으로 메뉴 나오면

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데요😊

 

 

근데...여보.. 내 된장찌개는 맛없어...??🤣

담엔 땡초 팍팍 넣어서 끓여줄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