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오산/수원] 수원 속눈썹 연장 '아미속눈썹'

by 호랭이 신부 2024. 1. 12.
728x90
반응형

 

 

이사오기 전에 3년 가까이 꾸준히

속눈썹 연장을 하곤 했었는데

오산으로 이사 온 뒤 

어디서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되어

수원 속눈썹 연장 아미속눈썹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원이어서 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성균관대역에서 가까워

지하철 타고 금방 다녀왔어요

 

급행 지하철 타고 다니니 더욱 가까웠답니다😆

 

 

 

성균관대역에서 하차하여 3번 출구로 나오면 

율전초등학교가 반겨줍니다

 

3번 출구에서 아미속눈썹까지

도보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율전초등학교 옆에 신일아파트가 있는데

그 사이에 있는 상가동이랍니다☺

 

 

 

 

많고 많은 간판 속에서

아미속눈썹을 찾아보려고

열심히 찾아본 결과

 

 

 

 

찾았다! ㅎㅎ

여기가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하기 위해

간판을 열심히 찾았어요😂

 

 

 

 

2층에 위치한

수원 속눈썹 연장 아미속눈썹

 

 

 

 

 

안에 들어가면 화이트&베이지의 컬러로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가져오신 짐은 쇼파에 놔두시면 됩니다

1대 1 작업이어서 분실 염려는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또 안으로 들어가면

속눈썹 연장하는 장소가 나옵니다

 

공간도 넓고 베드가 아주 따뜻합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녹이기도 좋았어요😆

 

 

시술 전

 

 

너무 얼빡샷인 것 같아 부끄럽지만

그래도 제 눈썹을 잘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 찍어봤어요

 

눈썹이 짧고 숱이 없다는 건

평소에도 느끼고 있었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정말 없네요

 

또렷하고 예쁜 눈매를 위해 고급모를 하기로 했고

길이는 8~11mm로 제 눈매에 맞게 해주시기로 했어요

그리고 숱 없는 저를 위해 숱 추가까지

 

사장님 복 많이 받으세요💖 💖

 

 

시술 중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

굳이 이야기 하지 않아도

차이가 너무 잘 보이죠??

 

역시 저는 연장을 해야 하나 봅니다

 

속눈썹 붙이는 동안

두런두런 사장님과 사랑, 인테리어, 결혼 등등

다양한  이야기도 나눴는데요

 

사장님 너무 이야기 잘 통하시는 거 아닌가요??💖

 

 

시술 후

 

 

양쪽 다 완료했습니다

진짜 속눈썹 연장은 중독인 것 같아요

 

이렇게 눈이 선명해지니

어떻게 안 할 수 있겠어요😍

 

 

 

 

시술을 마치고 나면 주의 사항과

속눈썹을 정리해 주는 도구까지 선물로 주셨답니다

 

속눈썹 붙이는 동안 선생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중 선생님이 18년의 베테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처음 뵙을 때 너무 젊어 보여서

그만큼이나 많은 경력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을 못 했는데

너무 놀랐어요

 

그리고 저는 보통 속눈썹을 하면

눈이 시려서 눈물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번에는 시림 증상도 없고

붙이고 있나 싶을 정도로 아무 느낌 없이 

너무 편하게 받고 왔습니다

 

중간에 살짝 잠들었던 건 안 비밀😉

 

 

시술 전/후

 

 

마지막으로 시술 전후 비교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너무너무 만족하는 속눈썹 연장

비록 지역은 다르지만

지하철 타고 금방이어서

종종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수원 속눈썹 연장 아미속눈썹

추천합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은 꼭 필수입니다

📠 010-4523-117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