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내돈내산]다이소 자석타입 키친타올 걸이 활용하기

by 호랭이 신부 2023. 12. 18.
728x90
반응형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키친타올 걸이

유튜브나 블로그에 보면

다들 많이 사용하시고

또 다른 방법으로도 활용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다이소몰 어플에서 사진 가져옴

 

 

품명: 자석타입 키친타올 걸이

품번: 1020777

금액: 3,000원

제한 하중 1kg

 

우선 젤 좋은 점은 가격입니다.

다이소의 제품이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런 실용적인 제품을 이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았어요. 

 

 

다이소 사랑해💕

 

 

 

 

가장 기본적으로 활용하는건 키친타올 걸기

제품 이름 그대로 활용하는 것이 기본이긴 하다

 

설치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좋고

자석타입이어서 냉장고에 붙여

키친타올이 언제든지 손에 잡히게 되어

주방 작업이 훨씬 빨라지고 편리해졌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활용법

 

 

 

너저분하게 널려있으면 당연하겠지만

정리를 해도 좁은 현관

 

자주 신는 슬리퍼와 활동성 좋은 운동화만

꺼내놨는데도 벌써 좁은...

신발장도 이미 꽉 찬 상태라

손님이 오거나 다른 신발이라도 나오면

완전 혼잡하고 정신이 없어진다

 

그리고 매번 신을 때 넣었다 꺼냈다...

그거 너무 귀찮잖아...😥

옆에 신발선반을 하나 놓을까 싶지만

그것마저 자리 차지를 해서 포기😢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방법!

키친타올 활용하기 ㅎㅎ

 

요로코롬 문에다 붙여버렸다!!

 

결국 자기만족이긴 하지만

현관도 넓어진 느낌이고

슬리퍼도 그냥 툭툭 걸어버리면 정리도 끝나고

너무 내 맘에 쏙 들었다!

 

 

진짜 다이소 너무 사랑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