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생선회 가성비 최고인 '돌고래마차'

by 호랭이 신부 2023. 12. 8.
728x90
반응형

33년 사는 동안 조개 먹기를 쉽게 도전 못했는데

남편 덕에 완전 빠져든 조개

 

그 덕에 요즘 조개가 너무 생각나서

남편에게 조개 먹으러 가자고 했다

 

 

먹고 싶다고 하면 어디 갈지 항상 검색해 보는 우리 남편💕💕

그래서 남편이 정한 가게는 믿고 무조건 간다

 

 

 

처음 가본 가게 간판에 엄청 밝아 깜짝 놀랐다 ㅋㅋ

간판에 본점이라고 적혀있는거 보고 

잘 되서 2호 점도 있나 보네? 싶었다.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포장마차가 엄청 넓어져서 내부로 들어온 느낌이다

 

남편 회사 형들이 나랑도 놀아주셔서 함께 왔다 ㅎㅎ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조개구이나 회를 파는 가게라고 생각했는데

메뉴판에 메뉴들이 어마어마 했다

 

날 것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들도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가게라는 느낌이 들었다.

 

메뉴 중 set 1 과 set 2 중에 고민했는데

set 2 으로 주문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김치전, 피카츄 돈가스

오랜만에 보는 추억의 피카츄 돈가스!

초등학교 다닐 때 참 많이 먹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set 2. 조개구이+활어회+새우튀김+해물모듬+알밥+매운탕

 

 

나오는 음식들이 많고 다양해서 너무 좋았다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랬고

해물 모듬은 신선해서 또 놀랬다

 

 

내가 너무너무 기다렸던 조개구이!!

꺄아~😆

 

아 그리고 저 은박지에 있는 치즈~

안에 초장도 있고 당면도 있고

끓여서 조개랑 같이 먹으니 와~

은박지 저거 저거 진짜 별미입니다!!

 

너무 배불러서 이제 가자 했는데 

식당 직원 분이 보시더니 해물탕 가져다 드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잊고 있던 해물탕 ㅋㅋㅋ

해물탕까지 먹고 이제 진짜 가쟈~ ㅋㅋㅋ

 

양이 많아 주문한 메뉴 외에 추가로 더 먹지 못했지만

나중에는 적당히 시켜서 사이드로 다른 메뉴들도 

먹으면서 즐긴다면 더욱 좋을 듯하다

 

구성이 아주 알차고 양도 많고

맛도 있고!

 

가성비로 최고인 가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