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갈곶동 파스타 맛집 '비스트로'

by 호랭이 신부 2023. 7. 28.
728x90
반응형

남편과 나는 같은 듯하면서도 약간은 다른 입맛을 갖고있다.

남편은 확고한 육식파, 나는 확고한 취향이 있는 편이 아니다.

그러다 보니 우리가 양식 먹는 날은 드문데

웬일로 파스타 먹으러 가자는 남편 

얼씨구나 늴리리야 좋다 바로 따라 나섰다 ㅎㅎㅎ

 

우리는 식당을 찾을때도 성향이 다른데

나는 눈에 보이면 일단 go, 일단 먹어봐야 알지 gogogogo 하는편,

남편은 어디 가기 전에 그곳에 대해 알아보고 리뷰는 어떤지 다 알아보고 가는 사람이라

남편이 찾은 곳은 무조건 믿고 가는 편이다

 

주소: 오산시 경기대로 105, 로얄프라자 1층

 

 

건물 내 지하주차장도 있고 옆에 주차장까지 있어서 주차하기엔 좋았다

 

 

남편이랑 같이 가서 2인세트를 주문했고 새우볶음밥까지 추가로 더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다.

식당가서 먹고 나면 항상 남편이 묻는 질문이 있다

 

"자기 여기 어땠어요? 다음에 또 올 것 같아요?"

"응응 파스타 먹고싶을 때 또 오고 싶어요. 여보는요?"

"나도 여기 괜찮은 것 같아요"

 

만약 남편이 맛을 물어봣으면 맛있어 맛없어 라는 표현 밖에 못 했을텐데...

다음에 또 올것 같냐는 질문은 나에게는 답하기 너무 좋은 질문이였다

 

남편도 나도 또 가고싶은 양식집을 찾은것 같아서 기분 좋게 저녁 식사를 마무리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