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술집 안주 맛집(재방문) '수작 오산더테라스점'

by 호랭이 신부 2024. 9. 27.
728x90
반응형

같이 일하는 선생님과

저녁 식사 겸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제가 살고 있는 동네로 왔습니다

수작 간판을 보시고는

처음 본다고 가자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한 달 만에 온 것 같아요

 

변함없는 기본 안주

다른 기본 안주도 안주지만

두부를 주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소량의 단백질 보충 느낌이랄까 ㅎㅎㅎ

소주

육회비빔면

삼겹두부김치삼합

퇴근 후 저녁 겸 방문해서 그런지

왜 그리 먹고 싶은 안주가 많은지...

많고 많은 안주 중에 겨우 선택했어요

 
 

먼저 나온 육회비빔면

신선하고 탱글한 노른자 자랑하기 ㅋㅋㅋ

육회는 고추장으로 양념이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비빔면과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당연한 조합에 너무 맛있는 삼합

김치만 먹으면 많이 짜더라고요

그러니 꼭 두부와 삼겹살 함께 드세요

그럼 짜지 않고 맛있는 삼합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저도 수작에서 처음 먹어본 메뉴였는데

성공적인 메뉴였습니다

이때까지 수작 올 때마다 다른 메뉴를 접했는데

그때마다 성공적이었어요

올 때마다 맛있는 술집이

집 근처에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갈 때마다 맛있는 코리아 이자카야

수작 오산더테라스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