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동탄 호수공원 또 찾게 되는 스시집 '스시선'

by 호랭이 신부 2024. 2. 8.
728x90
반응형

주말을 맞이해서

남편과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던 찰나

평일이면 퇴근하고 피곤해서

동탄 못 가지만

주말엔 넉넉하게 갔다 올까?

하는 생각으로 바로 떠오른 스시선

 

 

 

 

 

위치도 알고 마음이 여유로우니

이제서야 보이는 층별 매장들 ㅋㅋㅋ

이렇게 많은 가게가 있는 줄 이제 알았네요 ㅋㅋ

 

 

 

 

 

오늘은 제가 가게 외부를 찍어 보았답니다

 

 

 

 

 

많은 시시가 있는 스시선

오늘도 돌아가는 스시 라인에

뭘 먹을까 행복 회로를 돌려봅니다

 

 

 

 

 

오늘따라 계란 스시랑 과일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스시집 가면 고르지 않던 스시들을 왕창 먹었어요

 

날씨가 변하니까 입맛도 변하는 건가

 

스시는 뭐 말해 뭐해요

너무 맛있어요

 

 

 

 

 

맛나게 먹고 남편이 계산하는 동안

단골 QR이 있길래 찰칵

단골 등록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하시는 듯했어요

 

손님들과의 소통하시는 모습이

다른 가게들과 달라서 보기 좋더라고요

오늘도 남편과 함께

맛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