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내돈내산) 미트리 떠먹는 닭가슴살 피자 추천

by 호랭이 신부 2022. 9. 13.
728x90
반응형

회사 점심 유목민인 나

점심값을 줄여보고자 그리고 외식을 줄여보고자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 중이다.

 

그러던 중 눈에 띈 미트리라는 닭가슴살 전문 사이트 [미트리]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824932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간편 닭가슴살 도시락부터 간식, 피자, 떡볶이 등 기본베이스는 닭가슴살로

다이어터들에게 사랑 받을 음식들만 한가득이였다.(나 빼고)

프로 다이어터 / 헬스 다니시는 분 / 식단이 어려우신 분 등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보였다

 

떠먹는 닭가슴살 피자

 

그러나 그 많고 많은 카테고리 중 나의 식탐레이더에 꽂힌 닭가슴살 피자 !!

닭가슴살이라는 단어가 신경쓰이긴 했지만, 일단 베이스가 피자니까 맛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무료배송이란 단어가 나의 맘에 확 꽂혔다.

2종에 가격 착해 심지어 무료배송... 와 이건 무조건 사야한다 ㅋㅋㅋ

 

떠먹는 닭가슴살 핫치킨 피자... 어우 사진 정말 못 찍었네

정말 나는 신중하게 보지 않는 타입인가 보다 ㅋㅋㅋㅋㅋ

구매를 하고 물품을 받고 나서야 도우가 감자인걸 알았다 ㅋㅋㅋ

피자니까 당연히 빵인줄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 급급해서 사진은 대충....근데 진짜 맛있어요!!

사이즈는 딱 1인용으로 알 맞았다.

콜라 한컵과 즐기는 떠먹는 피자 크~ 굿초이스

 

나는 다이어터가 아니지만!!

살 빼고 있는데 진짜 피자가 먹고싶다!

닭가슴살 질린다. 한번쯤 전환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치팅데이 아닌데 치팅데이같은 너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

 

떠먹는 피자 설명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하시면 구매가능합니다.

▼▼▼▼▼▼▼▼▼▼▼▼▼▼▼▼▼▼▼▼▼▼▼▼▼▼▼▼▼▼▼▼▼▼▼▼▼▼▼▼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824932 

▲▲▲▲▲▲▲▲▲▲▲▲▲▲▲▲▲▲▲▲▲▲▲▲▲▲▲▲▲▲▲▲▲▲▲▲▲▲▲▲

 

또는 회원가입 시 코드 100824932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됩니다.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