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동탄 즉흥으로 들어갔는데 맛있던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베이커리'

by 호랭이 신부 2023. 12. 26.
728x90
반응형

제목 그대로

원래 남편이랑 가려고 했던 카페를 갔는데

이미 사람이 꽉차서 자리가 없었다

 

힝~ 거기 케익 맛집이라던데..😥

자리가 없으니 어쩌겠나.. 그냥 나와

주변에 다른 카페도 많으니 가보자 하며 돌아다녔다

 

그렇게 가게 된 홍종흔베이커리

 

갑자기 들어간 카페라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구경하다가 먹을꺼 다 고르고

자리에 앉아서 찍게 되었다

 

 

 

1층에는 매장이고

2층에 조그만하게 테이블이 갖춰져있다

 

많이 앉을 공간은 아니고

10테이블 정도로 기억 나는 것 같다

 

 

 

 

계획에 없었으나 올리는 이유는

맛있다

 

내 입에 뭔들 안 맛있겠냐 만은

남편이랑 골라온 빵이 4개인데

3개가 다 맛있다

 

사진에 빵이 2개인 이유는

이미 다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꽃 인테리어 옆 우리 남편

귀엽고만 ㅋㅋ

 

여러분 여기 빵 맛집이야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