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서울 홍대 '4233 마음센터'

by 호랭이 신부 2023. 9. 4.
728x90
반응형

2달 전부터 예약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4233 마음센터!!

나는 이런 심리나 마음 테스트 너무 좋아하자냐~

남편이랑 지하철 타고 홍대로 GOGO

나보다 경기도에서 오래 살았으면서... 홍대에 들뜬 남편의 뒷모습

귀엽고 난리야 (데이트 중간중간 살짝씩 싸운 거 안비밀)

지하로 내려가면 입구에 멘트가 먼저 반겨주고

입장하면 팔찌와 수칙을 알려주신다

 

색은 당연하단 듯 나는 노랭 여보가 파랑 ㅋㅋ

입장까지 잠시 기다리는 동안 찰칵찰칵

 

괜스레 두근두근 설렘 ㅋㅋㅋ

입장 순서가 되면 이름을 불러주시는데 입장하면 잠깐의 빈 공간에서 설명을 듣게 된다

들어가서 빈 의자에 앉아있으면 된다 ㅋㅋ

들어가서 순간 뭐해야 되지 하고 방황했던 나란 사람 ㅋㅋ

 

스크린으로 보여주는 설명을 다 보면 자동으로 열리는 문

그럼 입장하세요!!

첫 스텝 '네 옆의 나'

들어가자마자 설문부터 하는 남편님

신기해서 오오오오오오오오오 두리번두리번하는 나 ㅋㅋ

 

60가지의 가치 중 서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7개 고르기

고르는 거 쉽지 ~ 했는데... 

와.... 7개 선택이 너무 어려웠다...

 

선택한 7가지를 가지고 만약이라는 상황을 설정하여 서로 더 중요하게 여기는 5가지의 가치를 알아봤다

우리가.. 돈, 성실, 노력, 소통... 또 뭐 있었지... 

 

응 돈이 짱!!

여러 단계의 스텝을 하며 해봤고

엄청 진지한 심리는 아니었지만, 서로에 대해 조금은 더 알게 되고

궁금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 시작했다가

조금은 진지하게 임하게 됐던...ㅎㅎ

 

체험하는 동안 하는 게 꾀있는데...

결과보고서에는 다소 내용이 간략하게 적혀있어서 아쉬웠다.

단락에 우리가 선택한 것을 볼 수 있는 QR코드가 같이 있고

조금 더 내용이 상세했다면 어땠을까 싶은 아쉬움이 남는다 ㅎㅎ

 

그 와중에 각자 중요한 가치들이 하나도 안 겹치는 거...

참.. 우리답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각자 방으로 입장하면

서로가 고른 것들을 다 볼 수 있게 영상이 열리는데

영상이 열리자마자 뭉클해서 울어버렸다 ㅋㅋㅋㅋ

 

울고 나오는 나를 보고 남편은 왜 우냐며 당황

나도 내가 왜 이런지 몰라~~~ ㅋㅋㅋ

 

 

 

4233 마음센터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약 필수이며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하다!

 

아!! 위에 공사중이여서 그런지 엄청 시끄러웠다~

참고하세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