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설픈 뷰티

오산속눈썹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하게 해주는 '예쁘G'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6.
728x90
반응형

속눈썹 연장하러 매번 타지로 다니곤 했는데

이번엔 오산에서 하고 왔답니다

정말 한 번도 안한 연장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연장은 없다고 하더데

제가 딱 그렇습니다

연장 포기 못해요☺

달라진 나의 눈을 어떻게 포기하겠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오산 원동에 위치한 예쁘G에

다녀왔어요

 
 
 
 

매장이 크지는 않아요

원장님과 1:1로 하다 보니

아늑한 분위기에서 하기 딱 좋았어요

속눈썹이나 왁싱 시술받고 가시는 분들의

헤어 관리까지 도와주는 고데기까지 있더라고요

원장님의 배려가 느껴지는 포인트예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금액표

투명한 금액 표기에 더욱 좋더라고요

금액 관련 상담은 원장님과 하시면 됩니다😉

여름맞이 왁싱이나 한번 하러 올까..?

 
 
 

카운터 뒤가 바로 장소랍니다😆

너무 오픈 되어 있는 거 아닌가 싶긴 했지만

그래도 시술받을 때는 눈 감고 있으니까

막상 크게 신경은 안 쓰이더라고요

침대 옆에 있는 노란색 의자에

개인 물품들을 놓으면 된답니다

시술 전

 

 

우선 저의 짧디짧은 속눈썹 보고 가세요

숱이 적고 얇은 속눈썹을 갖고 있어요

근데 중간중간 긴 속눈썹이 몇 가닥 있어서

그 길이에 맞춰

C, J 컬을 적절히 섞어 12cm으로 하기로 했어요

길이가 아주 맘에 듭니다😎

 
 

테이프 접착을 최소화하기도 하고

원장님 손이 피부에 닿다 보니

이마에 두건을 얹고 진행을 해주시더라고요

받는 동안 내내

어..? 진행되고 있는 건가?? 싶다가도

원장님이 눈썹을 요리조리 움직이시면

아 하는구나 할 정도로 편안하게 받았답니다

시술 후

 

역시 역시!!

여러분 속눈썹 연장 왜 안 해요??🤷‍♀️

이리도 변화가 확 있는데

왜 안 하시나요?

저는 정말 연장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눈을 깜박여도 엄청 입체적 이랍니다

너무 긴 거 아닌가 싶을 수도 있는데

저는 쌍꺼풀이 없고 눈두덩이 있는 편이여서

눈을 뜨면 눈두덩이 길이를 잡아먹어요😅

눈썹마저 먹어버리는 이 .... ㅋㅋㅋ

그래서 길게 하는 게 더 잘 보인답니다

시술 전/후 모습

 

한 번에 비교해 보기 좋게 올려드려요

놓고 보니 더욱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도 더 커 보이고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아주 맘에 들어요💖

시술 마무리하고 나오는데

틈틈이 눈썹 정리해 주라고 눈썹 솔도 주셨어요

엄청 예쁜 솔이더라고요

뒤에도 반짝반짝 빛나고 ㅎㅎ✨

이건 보관 통까지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마스카라 하면 눈 밑에 번지는 분들

눈 화장하기 귀찮다 하시는 분들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왁싱 관련해서도 별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걱정 마시고 방문 문의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