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회식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담미 숯불갈비'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3.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양고기 집이 있었는데

지나오는 길에 보니 폐업하셨더라고요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결국 못 갔는데

사라지니 괜히 아쉽더라고요

한동안 빈 공간이었는데

갈비 집이 새로 오픈했더라고요

 
 

육식파인 저희 부부가 빠질 수 없죠

육식 부부 출동!!🤩

집 앞이다 보니

걸어서도 충분히 다녀오는 거리랍니다

이게 바로 육세권인가? ㅎㅎㅎ😆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차가 여러 대 와도 충분히 가능한 공간이었어요

요즘은 주차장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야

다녀오기 편하더라고요

또 단체로 오산에서 회식하기에도 너무 좋을 듯 했어요

오산 회식하러 여기 어떠신가요??

 
 
 
 
 

담미 숯불갈비 매장 내부

매장 내 공간은 매우 넓고 룸도 마련되어 있어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좋아 보였어요

간혹 고깃집에 바닥이 미끄러운 곳이 있는데

여긴 미끄럽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했어요

 
 
담미 숯불갈비 메뉴

 

 

 

 

++++ 주문 메뉴 ++++

생 등갈비 2인분

+추가 양념 등갈비 1인분

물냉면

소주&맥주

 

 

 

 

갈비 먹을 때면 늘 양념을 먹곤 했지만

양념 없이 생갈비는 어떨까 싶어

이번에는 생으로 주문해 봤답니다

 
 
 
 
 
 

담미 숯불갈비 기본 찬

주문하고 나면 나오는 기본 찬이에요

음식이 대체로 다 맛있었어요

간장게장도 맛있었고 조개탕도 맛있어요

고기 다 먹고도 조개탕으로

술 몇 병은 더 마실 수 있을 듯해요👍

 
 

하악 고기 신선한 색깔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화력 좋은 숯불 위에 고기를 안착시켜줍니다

내가 먹고 온 고기 사진 보는데

군침이 도네요

또 먹고 싶다😋

 
 
 

그리고 여기는 따로 쌈은 없었어요

그래서 기본 찬에 같이 나온 겉절이에 먹었답니다

쌈 싸 먹는 거 좋아하는 우리 남편은

조금 아쉬워했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온니 고기로만 조지는 저는

아쉬움 없이 아주 잘 즐겼답니다😉

 
 

추가로 주문한 양념 등갈비

담미만의 특제 양념으로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여러분 양념 꼭! 드세요

진짜 정말 맛있어요

간도 적당하고

달콤하면서 마늘의 맛도 나고

제가 미식가나 요리사는 아니어서

자세한 설명은 어렵지만

정말 정말 꼭! 양념 드세요!

구워진 파 한 겹 떼어 내어서

고기 한 점 올리고

기본 찬에 같이 나온 마늘소스 얹어서

냠~

 
 

양념 등갈비 냉면에 싸서 또 한입 냠~

여기 냉면도 맛있어요

냉면 육수가 최고였습니다

고기 먹고 마지막에 입가심하기 너무 좋았어요👍

담미 숯불갈비 영업시간 ​

 

마지막으로 영업시간 참고하시고

맛있는 숯불갈비 즐겨보세요💗

점심시간도 예약제로 운영하니

오산 회식하러 점심 시간에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