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넓은 돌판구이로 즐기는 고기 무한리필 '마장동육부장 운암점'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1.
728x90
반응형

 

 

남편과 오늘은 뭘 먹어볼까?

초밥, 마라탕 등 여러 고민을 하다

결국은 고기로 돌아온 육식 부부입니다💑

남편이 회사 형들이랑 다녀온 적 있는데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남편을 믿고 저도 다녀왔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일반 고깃집처럼 테이블이 빼곡할 줄 알았는데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넉넉하고

중앙에 크게 공간이 있어서

사람들이 다니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가운데 넓은 공간에는

다양한 쌈 종류와 소스들이 있더라고요

여기저기 다니던 고깃집은 쌈이

간소하게 있던 편인데

다양한 상추 종류에 미나리까지👍

쌈을 안 싸먹지만

쌈을 좋아하는 저는 합격 드립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고기의 종류도 9가지라고 봤는데

확인해 보니 12가지나 있더라고요

 

 

우삼겹살, 대패(이베리코), 주먹고기, 항정살,
삼겹살, 가브리살, 껍데기, 갈매기살,
양념돈갈비, 급냉삼겹살, 생막창, 훈제오리

 
 
 

 
 

그리고 자리가 너무 신기했어요

불판은 엄청 크고

자리마다 가위, 집게, 물티슈, 티슈가

준비되어 있었고

또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시원한 물 원하시는 분은

고기 옆에 얼음컵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얼음컵 가져와서 마시면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쌈 싸 먹기 위해서

쌈도 잔뜩 챙겨오고

같이 구워 먹으면 좋은 것들도 챙겨와서

구워 먹었어요 ~

오늘은 제가 야무지게 쌈 싸 먹었답니다

버섯도 굽고, 김치도 굽고,

마늘도 굽고, 양파도 굽고

구울 수 있는 건 죄다 구운 느낌 ㅎㅎ

 

 

 

테이블 옆에 불판 긁는 도구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음 고기를 위해

그을림을 박박 긁었답니다

 

가브리살, 항정살도 먹었는데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찍지 못했지만

생막창은 찍었습니다

막창도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저에겐

울산 막창이 원탑입니다👍

이건 어쩔 수 없는 불변이랍니다😎

된장찌개도 주문해서

깔끔한 마무리는 장식했습니다😆

 
 
 

옆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1시간 무료인데다

마장동 육부장에서는 1시간 요금을

전체 금액에서 할인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건 너무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