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포항문덕맛집)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함박웃는룻 포항문덕점'

by 호랭이 신부 2024. 10. 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포항에 다녀왔습니다

친구 집으로 놀러갔는데

근처에 포항양식맛집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매장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가니까 포항초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경상북도 포항에서 재배되는 재래종 시금치인데

포항에서만 재배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더라구요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아기 의자도 있었는데

사장님 자녀분이 4살인데도 살짝 작다고 하시더라구요

3살까지 앉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제 앉아서 뭘 먹어볼까 메뉴를 보는 순간...

주문하려고 보니... 포항초 품절입니다😥

포항초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당일소량 제조되어 한정판매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아쉽 ㅠㅠㅠㅠ

 


 

2인 세트

+칠리치즈 함박스테이크

+눈꽃치즈 토마토 파스타

+베리히비스커스

+감자튀김


 

 

결국 이렇게 결정해서 주문 했답니다

 

너무 싱싱해 보이는 토마토들이

가지런히 예쁘게 있어서

토마토 종류의 음식들이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신뢰가 팍팍 들었어요

기다리다 보면 서빙기계가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진짜 서빙기계는 언제봐도 신기해요

어쩜 이렇게 똑똑하게 잘 갖다주는지

서빙기계 밑에 유아들을 위한 식기들도 있으니

참고 하셔서 챙기시면 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음식을 보는 순간 배고픔 버튼이 눌러졌어요

 
 

우선 칠리치즈 함박스테이크

소스가 가득 해서 스테이크가 있는지

순간 까먹었어요

맛도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눈꽃치즈 토마토 파스타

메뉴에 걸맞게 치즈가 엄청 많았어요

어머어머 이게 무슨 일이야

치즈와 토마토의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

감튀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소금이 뿌려져 있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담백한 감자튀김 오랜만이네요 ㅎㅎ

맛있게 즐기고 나올 때

적립도 가능하니 꼭 적립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hamburgsteak_ruth

 

위 링크는 함박웃는룻 인스타그램이니 들어가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