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오산 누읍동 매콤한 명태조림 일품인 '임가네 명태명가'

by 호랭이 신부 2024. 10. 1.
728x90
반응형

요즘 한창 개발되고 있는 오산 누읍동에

추천받은 식당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매장 방문하기 너무 좋았어요

평일 점심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에 사람이 매우 많았어요

 

 

 

 
 
임가네 명태명가 메뉴
 
 

 

 

 

점심특선이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했어요

점심특선이긴 해도

밥은 별도로 추가하셔야 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 이에요

먹고 부족하면 입구 쪽에 셀프 바가 있으니

셀프 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주문 후 조리를 하다 보니 조리시간이 걸려요

조리시간은 10~15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매콤하게 나온 명태조림과 돌솥

 

 
 

돌솥밥은 다들 아시죠

밥을 덜어내고 그 안에 물 부어서

숭늉을 만들어 먹는 거 아시죠??😋

신기한 게 돌솥에 물을 부었더니

보글보글 끓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다른 식당에서는 돌솥 뚜껑도 같이 주다 보니

그냥 덮어놔서 몰랐는데

뚜껑 안에서는 엄청 난리였구나 싶었어요

명태조림 양념에 밥을 슥슥 비벼 먹고

마지막으로 뜨뜻한 숭늉으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