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결혼기념일을 자축하기 위한 제부도 여행-2

by 호랭이 신부 2023. 12. 6.
728x90
반응형

2023.12.06 - [소소한 일상] - 결혼기념일을 자축하기 위한 제부도 여행-1

 

결혼기념일을 자축하기 위한 제부도 여행-1

결혼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랜만에 껴본 웨딩반지💍 오랜만에 껴보니 반짝반짝 이쁘당 😍 결혼기념으로 제부도에 가보자고 하는 남편 어디 가자고 하면 거절하는 나이던가.. GOGOGOGOGOGO 제부

lini-ing.tistory.com

 

제부도 제비꼬리길 산책하고 온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탈까 말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이왕 간거 한번 타보자 해서 해보게 되었다 ㅎㅎ

 

크리스탈을 탈까도 고민했는데.. 
바닥보단 바다를 볼 듯하여 일반으로 예약했다

우리는제부정류장에서 전곡정류장으로 해서 왕복하는 케이블카를 예약했다

네이버나 카카오로 미리 예약도 가능하고 할인도 되어
우리는 카카오 예약으로 미리 예약해서 타게 되었다

 

 

2층으로 탑승하러 올라가니

크리스탈과 일반 탑승 구역이 달랐다

 

캐빈에는 최대 8명까지 탑승 가능하였으며

케이블카 방문 인원에 따라 캐빈에 탑승은 유동적으로 하시는 듯했다

 

우리가 탄 캐빈에는 우리 부부와 다른 부부 총 4명이 탑승했다

 

케이블카에서 보는 제부도 바다

 

케이블에서 보는 제부도 영상

 

날씨가 흐려져서 일몰까지는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그래도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너무 예뻤다

 

그리고 우리가 들어온 길이 점점 바다가 잠기는 현상도

잠긴다는 것을 알면서도 신기했다.

 

이럴 때 보면 자연은 신비하고 아름다운 것 같다.

 

다음엔 일몰보러 와야지!!

 

반대쪽(전곡항)에 있는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캐빈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외부 ㅋㅋ

 

아이들 노는 사이에서 우리도 놀기 ㅋㅋ

놀 땐 몰랐는데 우리 쫌 이상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려와서 전곡항에도 조그마하게 있는 산책로

 

내 남자 포즈 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런 잔망쟁이를 어쩜 좋을까 ㅋㅋㅋ❤❤❤

 

사진을 또 와다다다다 찍고

여기 해안길은 짧아서 또 사부작사부작 걸어봤다 ㅎㅎ

 

 

조금 걷다 보니 나오는 엄청 큰 의자

우리 여보가 작아 보일 정도로 큰 의자였다

오늘 하루종일 많이 걸어서 아픈 다리를 여기 앉아 잠시 쉬었다

앉아있는데 지나가던 남자아이가 메롱하고 간 건 안 비밀

 

다시 케이블카 타고 제부도로 들어가려고 건물로 들어가니

1층 입구에 크리스마스로 꾸며 놨었다

우리가 내렸던 곳은 3층이구나 ㅎㅎㅎ

 

 

아무래도 며칠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로 인해

여기저기 연말 분위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여서

너무 이쁘다!!

 

아무래도 둘이서 오다 보니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쉬워서

둘이서 한컷📸

 

 

본인 얼굴을 꼭꼭꼭 가려달라는 남편의 의견을 반영해서

모자이크는 했다만... 이거 은근히 귀찮네...

 

돌아오는 케이블카를 타고 제부도로 다시 들어와

1박 예약한 제부리 펜션으로 향했다 ㅎㅎ

2023.12.04 - [소소한 일상] - 결혼 1주년 기념으로 다녀온 '제부리 펜션'

 

결혼 1주년 기념으로 다녀온 '제부리 펜션'

2022년 11월 26일 나란 여자 결혼하다. 그리고 결혼한 지 1주년이 되기도 했고 남편은 경기도에서 몇 년간 지낸 지 됐지만 나는 제부도는 처음이어서 가보자고 했다 ㅎㅎ 남편이 월요일 연차 써서

lin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