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울산 정자 회센터 '정자활어직매장'

by 호랭이 신부 2023. 10. 4.
728x90
반응형

추석을 맞아 울산을 방문하였다.

울산 하면 또 회 함 먹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그래서 우리집에서 자주 가는 정자횟센터에 방문하였다

일본 오염수 방류로 인해 수산업이 어렵다고 하던데

그래도 아직 정자횟센터에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도 입구 앞에 '정자활어직판장에서는 일본산 수산물을 판매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까지 붙어있었다.

 

일본 오염수는 걱정되긴 하지만, 그래도 수산업 화이팅!!

우리 집은 몇 년째 가고 있는 곳이 있다.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정자횟센터 갈 때마다 부모님이 무조건 가시는 곳이다

 

회는 먹지만, 제철이나 뭐가 좋은지 모르는 우리 가족들 ㅋㅋ

언제나 그래왔듯이 사장님께 좋은 걸로 잘 주세요~ 

전적으로 사장님을 믿는 편이다

 

사장님의 추천으로 강도다리, 우럭, 농어를 구입했다.

 

명절이어서 사람이 많았던 건지 회 손질하고 받는 데까지 30분은 걸린 듯했다.

회를 받아서 다시 집으로 고고고고

 

집에 친척들까지 온다고 해서 나름 많이 산다고 산 건데...

저 한팩으로 7팩이나 샀는데... 왜 적어 보이지...?

그래도 친척들과 먹다 보니 적은 양은 아니어서 참 다행이었다 ㅎㅎ

친척들과 함께 푸짐하게 잘 먹고 잘 논 한가위였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