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상

평택 진위 카페 '코드비'

by 호랭이 신부 2023. 9. 18.
728x90
반응형

남편이 외근 다녀오면서 새로 생긴 카페를 발견했다고 알려준 코드비

집에서도 차로 가까워서 저녁 드라이브 삼아 다녀왔다~

매장 외관

주변에 가로등도 많이 없고 건물도 많이 없어서 어두웠지만,

건물에 조명을 다 두르셔서 어려움 없이 금방 찾았다

1층 2층 매장 사진

매장도 꽤 넓었으며, 2층에도 넓게 되어있어 좋았다

밤에 가서 볼 수 없었지만, 낮에 가서 2층 창가에 앉으면 풍경도 좋을 것 같았다.

아무래도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그래도 카페에 들어가니 빵내음 가득했다

 

카페모카는 시식으로 조금 잘라 놓으셨는데,

완전 대박.. 강추강추

 

다른 빵들 먹고싶어서 정작 우리가 트레이에는 안 담았지만,

담에 가면 이번엔 꼭 저거 먹을꺼다.

 

아! 그리고 아가용 음료들도 있어서 아기들이 방문하기도 좋을 듯했다.

선물용으로 쿠키세트도 있었다.

구성도 괜찮은 것 같고 간단한 다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아 보였다.

 

요즘 카페들 워낙 음료나 빵 값이 비싸서 걱정했는데.

저녁 7시 이후로는 빵을 30% 할인한다고 되어있었다.

 

그래서 조금은 걱정 없이 빵을 더 골랐...ㅎㅎㅎㅎ

땡초명란빵, 소세지빵, 베이컨계란빵 총 3가지

...ㅎㅎ 원래 저 이름 아닌데... 기억이 안 나요

무튼 빵 3가지 모두 완전 맛있었다!!

고른 빵들이 너무 다 맛있어서 완전 맘에 들었고, 다른 빵들 마저 기대되는 카페!!

 

 

평일에는 저녁 9시까지 / 주말에는 저녁9시 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시길...

 

728x90
반응형